정보

논산 대전 야외수영장 <양임유원지>

샤나나 2022. 7. 11. 10:51
728x90
반응형



논산 물놀이 양임유원지

오랜만에 친정에 가면서 부모님과 아이와 함께
물놀이하면 어떨까 싶어서 찾아보다가
가격도  괜찮고 거리도 가까운곳을 찾았다!


양임유원지
인원상관없이 평상 가격이 5만원
독채는 6만원이라길래 독채로 예약
(7월3일에 다녀옴)


독채는 이렇게 원두막으로 평상 두개가 놓여져있고
꽤넓고 어른수영장 앞이라 좋았다.
5세아이가 있어서 어린이 수영장쪽을 하려다가
그냥 이쪽을 한건데 신의한수!
아이가 낮은풀에서 안놀고 튜브타고 발안닿는곳만
찾을줄이야 ㅋㅋㅋ



이곳이 제일낮은풀 왼쪽에 보이는 보라색 슬라이드 말고
옆에 두개의 짧은 미끄럼틀이 있지만
우래기 미끄럼틀은 무서운갑다
안탄다ㅜㅜ



미끄럼틀은 무섭고 튜브타고 발안닿는곳은
재미져 죽는다ㅎ
물총으로 신나게 놀았음

양임유원지는 크게 제약을 두는게 없었다
물총도 다들 가지고 놀고 보트나 큰튜브들도
다 가지고 놀았다.
(물론 에어건 있음)



이렇게 가운데 슬라이드 올라가는 계단을 두고
양옆에 풀이 있는데 슬라이드타고 내려오는곳이
오른쪽이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오른쪽풀에서 논다.
왼쪽은 오른쪽보다 조금 더깊고 미끄럼틀은 있지만
물도 안틀어져있고 좀 지져분해보여서
다들 안타는분위기..



만원 더 주고 독채잡기를 정말 잘한듯ㅎ
부모님은 물놀이 안하시는데 멀리있으면 손자노는것도 안보이실텐데고.. 암튼 이자리 강추ㅎ



물에 안들어 가신다는거 설득에 설득을 해서
내가 이겼다 ㅋㅋㅋ
부모님과 물놀이 정말 기억도 안날정도로 너무 오랜만이라서 밖에 서서 보기만 해도 눈물날뻔ㅜㅜ
(건강하게 오래사세요..ㅜㅜ)



사진들 뒤로 평상이 많이 있다
한자리당 평상두개가 붙어있고 5만원이니
가성비 쩐다^^

샤워실은 따뜻한물 나오고 3칸이 있고
화장실은 좀 멀리있다.



점심은 역시나 중국집ㅎ
더울땐 배달이 최고~

7월 23일에 엄마생신이셔서 독채말고
평상 두개예약 하려는데 하나에 6만원이란다.
성수기가 그때쯤인듯..
우리집식구 다모이면 하나둘셋넷다섯... 엄청많은데ㅋ 평상두개로 해결한다면 이만한 가성비 다신없다ㅎ



728x90
반응형